씨스타, 아이유 이어 ‘11번가’ 광고 모델

씨스타, 아이유 이어 ‘11번가’ 광고 모델

입력 2013-08-06 00:00
수정 2013-08-06 10: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그룹 씨스타가 11번가의 새로운 모델이 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씨스타가 11번가의 새로운 모델이 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씨스타가 오픈마켓 ‘11번가’의 새 모델이 됐다.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씨스타가 가수 아이유의 바통을 이어받아 11번가의 광고 모델로 1년간 활동한다”며 “앞으로 모델을 비롯해 11번가 사이트의 다양한 제품과 기획전을 소개하는 역할을 맡는다”고 3일 밝혔다.

11번가 측은 발탁 배경에 대해 “씨스타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브랜드 지향점과 잘 부합한다”며 “남녀노소에 인기가 높은 씨스타가 고객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씨스타는 최근 경기도의 한 스튜디오에서 첫 광고 화보 촬영을 마쳤다.

멤버 보라는 “평소 온라인을 통해 숙소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는 온라인 쇼핑 마니아”라며 “11번가를 자주 애용하는 고객 중 한 사람으로서 애정을 갖고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11번가는 8월 한 달간 씨스타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1억2천만 원의 비용을 투입, ‘11st 뉴 스타! 씨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