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음반- 보아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로고송

-새음반- 보아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로고송

입력 2013-08-06 00:00
수정 2013-08-06 09: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가수 보아(27)가 부른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의 로고송 ‘액션(Action)’이 31일 온라인에 공개됐다. 태그호이어화보 제공
가수 보아(27)가 부른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의 로고송 ‘액션(Action)’이 31일 온라인에 공개됐다.
태그호이어화보 제공
▲가수 보아(27)가 부른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의 로고송 ‘액션(Action)’이 31일 온라인에 공개됐다.

’액션’은 보아와 작곡가 유영진의 합작 곡으로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 밝고 쉬운 멜로디에 강한 비트가 더해졌으며 가사는 ‘패션, 패션, 액션(fashion, passion, action)’이란 행사 슬로건에 중점을 뒀다.

이 곡은 오는 9월 6일부터 11월 3일까지 열리는 광주디자인비엔날레가 처음 선보이는 로고송으로 행사를 알리는 데 사용된다.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측은 “오랫동안 가요계 정상을 지켜온 보아가 공익적인 국제 문화 행사에 재능 기부를 해 더욱 의미있다”고 전했다.

▲그룹 비에이피(B.A.P)가 오는 8월 6일 세 번째 미니음반 ‘배드맨(BADMAN)’을 발표한다.

음반에는 타이틀곡 ‘배드맨’을 비롯해 앞서 싱글로 먼저 공개한 ‘커피숍(Coffee Shop)’과 ‘허리케인(Hurricane)’ 등이 수록됐다.

’배드맨’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디트로이트를 배경으로 촬영됐다. 31일 공개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에는 현재 극장으로 사용되지 않지만 1920년대 풍의 건물 양식인 디트로이트 미시간 극장의 웅장하고 화려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비에이피는 음반을 발매한 후 오는 8월 17-18일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어스 서울 원티드(B.A.P LIVE ON EARTH SEOUL WANTED)’를 개최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