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연례 임직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인 ‘크루 아이템 기부 캠페인’을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크루아이템 기부 캠페인은 지난달 18일부터 지난 12일까지 사내 카페 라운지에서 열렸다. 임직원이 기부한 의류, 도서, 장난감 등 다양한 물품은 전국의 비영리 공익 재단 ‘아름다운가게’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수익금은 국내외 소외계층 이웃을 돕는 데 쓰인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양한 사회공헌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해 한국ESG기준원(KCGS)에서 주관하는 평가에서 통합 ‘A’ 등급을 획득했다.
김민석 기자
2024-01-16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