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스톤헨지 ‘리조이스(Rejoice) 캠페인’

롯데백화점, 스톤헨지 ‘리조이스(Rejoice) 캠페인’

입력 2019-09-08 16:24
수정 2019-09-08 16: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롯데백화점, 스톤헨지와 손 잡고 싱글맘 후원하는 쥬얼리 한정 판매
롯데백화점, 스톤헨지와 손 잡고 싱글맘 후원하는 쥬얼리 한정 판매 롯데백화점, 스톤헨지와 손 잡고 싱글맘 후원하는 쥬얼리 한정 판매
(서울=연합뉴스) 8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고객들이 ‘롯데백화점 리조이스 캠페인 X 스톤헨지’ 쥬얼리를 구경하고 있다.
‘리조이스(Rejoice) 캠페인’은 롯데백화점의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이번 행사의 판매 수익금은 NGO 기아대책을 통해 싱글맘 자립을 위한 후원금으로 전액 기부된다. 2019.9.8
[롯데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롯데백화점, 스톤헨지와 손 잡고 싱글맘 후원하는 쥬얼리 한정 판매

8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고객들이 ‘롯데백화점 리조이스 캠페인 X 스톤헨지’ 쥬얼리를 구경하고 있다.

‘리조이스(Rejoice) 캠페인’은 롯데백화점의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이번 행사의 판매 수익금은 NGO 기아대책을 통해 싱글맘 자립을 위한 후원금으로 전액 기부된다.

2019.9.8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