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동정] 정부민원안내 콜센터 상담사들의 고충 격려 입력 2015-08-07 13:32 수정 2015-08-07 13:39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peoples/2015/08/07/20150807500280 URL 복사 댓글 0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정재근 행정자치부 차관은 7일 정부과천청사를 찾아 110 정부민원안내 전화상담실(콜센터)의 전화 응대 상황 등을 점검하고 콜센터 상담사들의 고충과 건의사항을 들었다. 정 차관은 이어 과천청사의 방호관과 환경미화원의 생활공간을 찾아 격려품을 전달하고 노고를 위로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