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 쏙쏙’ 야나두 기초영어회화, 라디오 광고 화제

‘귀에 쏙쏙’ 야나두 기초영어회화, 라디오 광고 화제

김희연 기자
입력 2015-08-31 09:47
수정 2015-08-31 10: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여름휴가를 맞아 해외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언어가 통하지 않아 당혹스러웠던 순간이 있을 것이다. 커피숍에서 커피를 주문하려고 해도 녹록지 않은 게 현실이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여행에서 돌아와 영어회화를 배우려는 의지를 다지곤 한다.

이런 가운데 최근 전파를 타기 시작한 ‘야나두 영어’의 라디오 광고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문구로 화제가 되고 있다.

외국의 어느 커피숍을 배경으로 한 야나두 영어의 광고는 ‘Without milk, please’, ‘Without ice, please’ 등 간단한 생활영어회화 표현을 제시하며 ‘내 취향의 영어도 찾고, 입맛도 찾고’ 라는 광고카피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다.

기초영어회화 강의 야나두는 왕초보영어회화 학습자들을 위해 필요한 핵심만을 담은 요점 압축 10분짜리 강의다. 수차례에 걸쳐 업그레이드된 강의이기 때문에 영어회화에 대한 노하우가 잘 집약되어 있으며, 미 알고 있는 영어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머리로 영어문장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입이 먼저 영어문장을 말할 수 있도록 패턴화한 영어 구조를 학습시킨다.

게다가 영어회화공부를 중도에 포기하지 않도록 100% 현금환급 야나두 원정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일 매일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동기를 심어줌으로써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게 한다.

야나두에 따르면 강의 만족도가 98%에 이를 정도로 수강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절대 조작하지 않는 1,000개 이상 누적된 수강후기로 학습효과를 증명하고 있다.

지금 야나두 홈페이지에서 영어회화인강 수강신청을 하면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블루투스 헤드폰을 증정하는 특별한 기회가 기다리고 있다. 이 외에도 교재 리뉴얼 기념으로 패키지 구매시 교재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야나두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홈페이지(www.yanadoo.co.kr)를 방문해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