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같은 전원생활 누리자! ‘베른하우스 데지헤 타운하우스’ 분양

꿈 같은 전원생활 누리자! ‘베른하우스 데지헤 타운하우스’ 분양

입력 2015-07-13 10:44
수정 2015-07-13 10: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누구나 한번쯤은 행복한 전원생활을 꿈꿔본 적이 있을 것이다. 어느 노래 가사처럼 저 푸른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 사는 것만큼 행복한 것이 또 있을까.


이 꿈같은 일을 실현시켜줄 주택단지가 분양돼 눈길을 끌고 있다. 주인공은 바로 경기도 용인시 흥덕택지개발지구 내 위치한 단지형 단독주택용지 ‘트리플힐스’에 들어서는 용인 데지헤 타운하우스다.

현재 트리플힐스에서는 총 2만평의 부지위, 210세대의 단독주택을 건립하고 있다. 그중 베른하우스는 트리플 힐스의 2단지 시공을 맡아 데지헤 타운하우스를 시공 중이다.

데지헤 타운하우스는 자연과 도시를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천혜의 위치를 자랑한다. 용인-서울 고속도로로 인해 강남까지 불과 20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다. 또한 곧 신분당선이 개통될 광교신도시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아울러 분당선 청명역, 신갈역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다.

교육환경도 무시할 수 없다. 인근에 도보통학이 가능한 석현초, 흥덕중, 흥덕고 등이 위치해 있으며, 넓게는 수원, 용인, 죽전까지 생활권으로 들어와 편리한 문화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무엇보다도 데지헤 타운하우스의 최고 장점은 도시에서 전원주택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이곳은 용인에서도 손꼽히는 녹지율지역으로 베른하우스의 유럽식 목조주택 양식이 적용되면 마치 프랑스 남부지방에 온듯한 느낌의 주택을 분양받을 수 있다. 또한 나홀로 주택이 아닌 단독주택단지로 개발돼 이웃들과의 교류도 가능하다.

시공사 베른하우스 관계자는 “유럽식 삼각형 지붕에서 자란 아이들이 감성과 상상력이 풍부하다는 연구결과가 있다”며 “아이들이 마음컷 뛰어놀 수 있는 자연환경은 물론, 아침마다 새소리를 들으며 일어날 수 있는 용인 타운하우스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해보시길 권한다”고 밝혔다.

데지헤 타운하우스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bernhaus.co.kr)와 전화(031-8003-0739)로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