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엠교육, 학부모들을 위한 영어스피킹 강좌 전국 개최

뮤엠교육, 학부모들을 위한 영어스피킹 강좌 전국 개최

입력 2014-06-16 00:00
수정 2014-06-16 10: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우리아이 영어스피킹 제대로 시키기’ 일일강연서 영어교육 노하우 전수

아이들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위한 영어스피킹 강좌가 전국에서 개최된다. 22개의 교육과정과 55개의 세부항목으로 구성된 뮤엠교육의 전문 지도자 과정을 수료한 원장들이 전국 각지의 뮤엠영어 지점에서 직접 영어스피킹 교육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전국 1,200여 개의 뮤엠 가맹점에서 개최되는 이번 영어스피킹 강연은 전문성을 갖춘 원장들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우리아이 영어스피킹 제대로 시키기’라는 이름 하에 시행한다.

이번 강연은 기존의 학원들이 홍보를 목적으로 진행하는 학부모 설명회와 달리 ‘어머님이 아셔야, 아이의 영어 교육을 바르게 시킬 수 있습니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실시한다.

‘우리아이 영어스피킹 제대로 시키기’ 강연은 단계마다 학습자의 사고 패턴과 학습이 효율적으로 이뤄질 수 있는 학습 패턴을 제시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들은 흔히 가정에서 느끼는 영어교육의 문제점들을 짚어보고, 아이들의 영어 사고 능력을 키워주는 노하우를 전수받게 된다. 또한 자녀들의 시간과 학습 체력을 배려한 효율적인 학습 시스템을 구축 방법도 함께 다룬다.

뮤엠교육 관계자는 “각각의 학습레벨에서 자녀들의 영어학습 수준을 파악하고 더 효율적인 교육 방향을 제시할 뿐 아니라 영어 실력을 빠른 시간에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라며 “영어로 글쓰기, 원어민과의 화상통화 등의 단계를 밟는 데 필요한 부분도 함께 알려준다”고 전했다.

뮤엠영어의 ‘우리 아이 영어스피킹 제대로 시키기’ 일일 강연 및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www.mumenglish.com) 또는 전화(1544-1010)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