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혈환자 90% 철분 부족에 의한 빈혈…흡수력 높은 철분제 섭취 필요

빈혈환자 90% 철분 부족에 의한 빈혈…흡수력 높은 철분제 섭취 필요

입력 2016-10-07 11:17
수정 2016-10-07 14: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철분제를 선택할 때는 체내 흡수력이 높은 지 꼭 확인해야 한다. 그린철분은 흡수력 강화를 위해 토코페롤 등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등이 풍부한 천연 원료 미강유를 함유했다.
철분제를 선택할 때는 체내 흡수력이 높은 지 꼭 확인해야 한다. 그린철분은 흡수력 강화를 위해 토코페롤 등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등이 풍부한 천연 원료 미강유를 함유했다.
철분 섭취가 중요한 임산부 및 수유부를 위해 유산균에서 추출한 천연원료 철분 제품이 출시됐다. 서울시 우수기업 공동브랜드 하이서울 브랜드 기업 ㈜팜스빌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 김약사네’에서는 임산부를 위한 철분제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그린철분의 철분 함량은 일일 권장량 125%로 높은 함유량을 자랑한다. 특히 L.Bulgaricus 유산균 배양물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임산부, 수유부 등의 여성은 물론 성장기 어린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철분제를 선택할 때는 체내 흡수력이 높은 지 꼭 확인해야 한다. 그린철분은 흡수력 강화를 위해 토코페롤 등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등이 풍부한 천연 원료 미강유를 함유했다. 또한 유기농 과일, 채소 원료를 함유해 철의 대사를 높였고 합성 착색료, 이산화규소 및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을 함유하지 않았다.

임산부의 경우 그린철분은 섭취할 경우 엽산, 비타민 B12,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보충해주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관계자는 7일 “빈혈환자 10명 중 9명이 철분 부족에 의한 빈혈을 겪는다”며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고, 흡수력을 높인 그린철분은 기존의 제품보다 향상된 기능성으로 철분 부족을 겪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철분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팜스빌은 하이서울브랜드로 선정된 기업이다. 하이서울브랜드란 서울시가 인정하는 우수 중소기업들의 공동 브랜드다.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보유하고 있으나 고유 브랜드 육성 및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 서울시 홍보 슬로건인 하이서울브랜드를 제공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구미경 서울시의원, 성동구 4개 동 주민총회 참석해 주민 자치활동 응원

서울시의회 구미경 의원(국민의힘, 성동 제2선거구)은 지난 6월 23일 왕십리도선동을 시작으로, 6월 25일 행당1동, 7월 8일 왕십리제2동, 7월 9일 행당2동에서 열린 2025년 성동구 주민총회에 참석해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자치 활동의 의미를 함께했다. 주민총회는 각 동의 주민자치회가 주도해서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보고하고, 주민 제안 사업에 대해 주민들이 직접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자리로, 생활자치를 실현하는 대표적인 참여 플랫폼이다. 이번 주민총회에서는 자치계획 보고, 분과별 활동 공유, 마을의제 설명 등 다양한 순서가 진행되었으며, 생활안전, 복지, 환경 등 주민 실생활과 밀접한 주제들이 활발히 논의됐다. 구 의원은 각 총회에 참석해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주민들이 직접 마을의 일에 참여하고 방향을 정하는 모습이 참 인상 깊었다”면서 “이런 소중한 참여와 열정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도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 의원은 매년 성동구 주민총회에 빠짐없이 참석해 현장의 목소리를 꾸준히 청취하고 있으며, 주민 제안이 실질적인 정책과 예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thumbnail - 구미경 서울시의원, 성동구 4개 동 주민총회 참석해 주민 자치활동 응원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