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컷 세상] 감성의 복고풍 마케팅

[한 컷 세상] 감성의 복고풍 마케팅

입력 2019-11-20 17:42
수정 2019-11-21 01: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감성의 복고풍 마케팅
감성의 복고풍 마케팅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복고풍의 레트로 감성이 유행하는 가운데 서울 다동에 옛 영화 포스터로 한껏 멋을 살린 수레에서 호박엿을 판매하고 있다. 식후 커피가 아닌 호박엿으로 추억을 느껴 보는 건 어떨까?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복고풍의 레트로 감성이 유행하는 가운데 서울 다동에 옛 영화 포스터로 한껏 멋을 살린 수레에서 호박엿을 판매하고 있다. 식후 커피가 아닌 호박엿으로 추억을 느껴 보는 건 어떨까?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2019-11-21 2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