휜 화면 스마트폰 LG G플렉스, 출고가 99만9천900원

휜 화면 스마트폰 LG G플렉스, 출고가 99만9천900원

입력 2013-11-08 00:00
수정 2013-11-08 09: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전자의 휜 화면(커브드) 스마트폰 LG G플렉스의 국내 출고가가 99만9천900원으로 책정됐다.
휘어진 스마트폰 ‘G플렉스’ 국내 첫 공개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트윈타워 LG사옥에서 홍보도우미들이 위아래로 살짝 오목한 스마트폰 ‘G플렉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에는 15.2㎝(6인치)의 세계 최대 스마트폰용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세계 최초로 LG화학이 개발한 휘어진 곡면형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다.  연합뉴스
휘어진 스마트폰 ‘G플렉스’ 국내 첫 공개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트윈타워 LG사옥에서 홍보도우미들이 위아래로 살짝 오목한 스마트폰 ‘G플렉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에는 15.2㎝(6인치)의 세계 최대 스마트폰용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세계 최초로 LG화학이 개발한 휘어진 곡면형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다.
연합뉴스


LG전자는 8일 이 같은 가격으로 이동통신3사를 통해 G플렉스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예약 판매는 SK텔레콤에서는 8~10일, KT와 LG유플러스에서는 8~12일 진행되며 제품 공급은 12일부터 시작된다. 예약 접수 방법 등에 대해서는 LG모바일 마이크로 사이트(www.lgmobile.co.kr/microsite/LGGFlex/reservation/reservation.jsp)를 참조하면 된다.

G플렉스의 출고가는 삼성전자가 지난달 SK텔레콤을 통해 출시한 휘는 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라운드’의 출고가 108만9천원보다 9만원 가량 저렴하다. G플렉스는 세로 방향으로, 갤럭시 라운드는 가로 방향으로 휜 화면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예약 판매를 통해 G플렉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스마트폰 케이스와 이동식 저장 메모리(16기가바이트)를 선물한다.

한편 G플렉스는 지난 7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프랑스 이동통신사 오렌지의 신제품 공개 행사 ‘오렌지 헬로우 쇼’를 통해 유럽 지역 소비자들에게 소개됐다.

오렌지는 다음 달부터 프랑스 주요 매장에서 G플렉스를 전시할 계획이다. LG전자와 오렌지는 현재 G플렉스의 판매 일정에 대해 협의 중이다.

G플렉스는 6인치 커브드 스마트폰으로, 세계 최대 크기의 스마트폰용 커브드 디스플레이, 세계 최초의 커브드 배터리, 셀프 힐링 백 커버 등을 탑재했다. Q씨어터, 듀얼 윈도우, 스윙 장금화면 등의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