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 변우석 고데기, ‘데일리 이지 슬림 스타일러’ 출시 직후 무신사 랭킹 1위 등극

다슈 변우석 고데기, ‘데일리 이지 슬림 스타일러’ 출시 직후 무신사 랭킹 1위 등극

입력 2025-06-27 10:00
수정 2025-06-27 1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사진=다슈 제공)
(사진=다슈 제공)


남성 그루밍 브랜드 다슈(DASHU) 가 ‘데일리 이지 슬림 스타일러’를 무신사에서 단독 선런칭하며, 출시 직후 무신사 뷰티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mm 초슬림 플랫(FLAT) 열판과 22개의 브러쉬(BRUSH) 배열이 결합된 듀얼 구조 고데기로, 다운, 볼륨, 컬, 스트레이트까지 하나로 해결하는 ‘셀프 스타일링 끝판왕’이다.

실제 무신사에서는 출시 직후 뷰티 랭킹 상위권에 안착했으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초도 물량이 조기 품절될 가능성까지 거론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다슈 특유의 무광 블랙 미니멀 디자인과 휴대성을 갖춘 구조는 물론,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 소비자도 옆머리, 앞머리, 뿌리까지 손쉽게 연출 가능한 점이 호평받고 있다.

다슈 관계자는 “고데기를 처음 써보는 남성 고객들도 ‘이건 된다’는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감성 디자인을 겸비한 남성용 그루밍 디바이스 라인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