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암, 23 SS 시즌 주우재 화보 공개

팬암, 23 SS 시즌 주우재 화보 공개

입력 2023-04-14 09:00
수정 2023-04-14 0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팬암 제공
팬암 제공
캉골, 캉골키즈, 헬렌카민스키, LCDC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에스제이그룹(이주영 대표)이 팬암(PAN AM) 23 SS 시즌 광고 모델 주우재 화보를 공개한다.

‘팬암X주우재’의 ‘BORN TO FLY’ 화보는 라이팅과 그림자를 이용해 비행기 기내 모습을 재현, 항공사 헤리티지를 가진 팬암의 정체성을 현대적이고 쿨하게 표현했다. 고도 3만 피트의 태양광 느낌과 팬암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아이템을 조화롭게 매치해 감각적이고 시크한 무드를 보여준다.
이미지 확대
팬암 제공
팬암 제공
팬암 코리아는 최초로 세계 여행을 시작했던 선구적인 항공사로 라이프 저니 기어라는 콘셉트로 에스제이그룹에서 새롭게 론칭해 일상과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전개한다.

또 성수에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외 건축 디자인 웹 매거진 ‘아키 데일리’의 ‘2023 빌딩 오브 더 이어’ 후보작에 선정됐으며 일상 여행에 관련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