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해 9월 선보인 ‘신한 딥드림 카드’가 5개월 만에 100만장을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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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 딥드림 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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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 딥드림 카드
26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딥드림 카드 100만장 돌파의 일등 공신은 중장년층이었다. 4050세대 고객이 전체 발급 비중의 절반을 차지했다. 신한카드는 “국내 최고 수준의 가심비 높은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작용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심비란 가격 대비 성능을 뜻하는 가성비에 마음 심(心)을 더한 말로, 가성비는 물론이고 심리적인 만족감까지 중시하는 소비 형태를 말한다.
신한 딥드림 카드는 연회비가 8000원으로 저렴하지만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0.8%가 기본 적립된다. 매달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는 최대 3.5%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야심차게 준비한 1호 카드로, 임 사장 취임 1주년을 앞두고 100만장을 돌파해 뜻깊다고 신한카드는 설명했다. 임 사장은 “앞으로도 ‘딥 시리즈’ 등 고객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딥드림 카드 100만 돌파를 기념해 3월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게임을 통해 ‘백만 포인트’, ‘백화점 상품권’, ‘백색가전’ 등 ‘백’이 들어간 상품들을 총 1만명 고객에게 증정한다. 기본 적립 외 추가 적립되는 가맹점을 많이 이용한 고객에게 금카드 10돈을 제공하는 등 총 1051명의 고객에게 금카드와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선을 기자 csunel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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